부성교역상사

PRODUCTS

제품소개

고객센터
궁금하신 사항은 문의주세요.
031.313.2796~7
FAX : 031-313-0232
데이터로그


TrendReader
Trend Reader는 ACR Smart Reader(SR-Series), Smart Reader Plus(SRP-Series), OWL Info Logger를 운용할 수 있는 Software Package로서, 사용이 쉽고, 계산기능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. Trend Reader의 탁월한 성능으로, 쉽고 간단히 Logger를 Set-up할수 있으며, 수초안에 취득한 데이터를 완벽하게 분석할 수 있다.
Trend Reader는 취득한 데이터를 원하는 방법으로 나타낼 수 있으며, 합성된 새로운 그래프로 나타낼 수 있다.
Trend Reader 특징
▶ Compound Graph 작성
▶ 새로운 Comment 입력
▶ Graph Color 변경
▶ Zoom in and out
▶ 원하는 Engineering unit 로 표시
▶ 계산기능
▶ Printer 출력기능
▶ ASCⅡ Format으로 Data전송
 
ONE-TOUCH TABLE VIEW
Trend Reader 사용으로 취득된 데이터는 더 자세한 분석 을 위해 Table Format으로 나타내어질 수 있다.Multi-Channel Data의 경우 같은 시간대에 취득한 데이터는 동시에 볼 수 있다. 어떤 한 부분의 데어터만 볼 수도 있으며, 즐겨 사용하는 Window program으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.
 
FAST AND EASY LOGGER SETUP
Trend Reader 사용으로 Logger의 Sampling Rate, Start Delay, Equation등 Logger Setup을 간단하고 쉽게 할 수 있다. 특히 Equation은 Logger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대부분의 Accessories를 위한 Equation이 이미 입력되어 있는 상태이므로 단지 Menu에서 선택만 하면 가능하도록 했다.아울러 실시간으로 측정 데이터를 볼 수 있어 현장에 설치하기 전에 Logger의 setup이 정확한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.
 
Remote Communication(원격통신)
▶최대 80채널
▶원격통신
▶ALARM DIALOUT
▶설치용이 - SmartReader Plus

IC-101 및 MA-100을 사용하여 최대 10개의 Logger를 한 개의 Modem을 사용하여 동시에 통신할 수 있다. Logger 와 Logger 사이를 Stereo Cable로 연결하고 이는 IC-101 Interface cable과 연결된다. Logger를 추가하거나 제거할 경우 Chain에 Logger Cable를 빼거나 끼움으로 가능하다. 별도의 작업없이 원거리 통신을 하는데 가장 간편한 방법이다.
 
 
Real-time Graphing Software(실시간그래픽소프트웨어)
▶ 근거리 및 원거리 통신가능
▶ Multi-Channel표시
▶ ALARM 설정
▶ 사용가능 Logger
-Smart Reader -Smart Reader Plus -Power Watch

TrendReader 또는 PowerWatch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하여, 데이터를 실시간 그래프로 볼 수 있다.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봄으로써, 예견될수 있는 문제점을 사전에 확인/예방할수 있다. 측정된 실시간 그래프데이터는 컴퓨터에 저장되어 필요시 다시 확인할 수 있으며 또한 ASCⅡ형태로 변환하여 Excel또는 Lotus등과 같은 Spreadsheet Program으로 전송가능하다. 아울러 Alarm 설정 및 Alarm Macro실행이 가능하다.
 
 
Talk-Back Software(자동 Download 소프트웨어)
▶ 근거리 및 원거리 통신가능
▶ 데이타자동Download
▶ ALARM 응답
▶ ALARM Macro실행
▶ 사용가능 Logger - SmartReader Plus

Logger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를 자동으로 주어진 시간마다 컴퓨터로 Down Load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서, 원거리통신 또는 근거리 통신에서 데이터 취득을 위해 현장으로 방문하거나 별도의 노력없이 데이터 취득이 가능하다. 뿐만아니라 데이터가 꽉 차서 전단 또는 후단의 데이터를 손실할 염려가 없다.Logger에 설정되어 있는 Trip된 Alarm신호를 받을 수 있으며, Logger측정치가 설정치를 초과했을 때 자동으로 컴퓨터와 연결되어 Alarm Macro를 실행한다. Alarm Macro는 Audible Alarm, Viaual Alarm, 다른 Program과의 연결, 전화연결 등 여러 가지 형태로 설정할 수 있다.